본문 바로가기
땅트렌드:TREND/으땅명소

<인제 스피디움>리조트-스피드와 레스팅이 공존하는 공간(2부)

by 이으땅 2020. 7. 2.

-

<1부>에 이어서~~

-

산책을 하다 반짝반짝 형형색색의

심상치 않은 공간을 발견해

나도 모르게

호기심 발동으로 내려가게 되어,

-

윤빛터널이라고 한다. 뭔가 미지의 시계 등용문 같다.

불빛을 가까이 마주하게 되었다.

터널로 보이는 공간,

뭔가 경쾌한 팝송이 흘러나왔으며,

-

뭐가 있을까??111
뭐가 있을까?222

-

이윽고 신명나는 SEMITROT 가 나오자

흥겹게 셀프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에 이른다.

-

엄청 신나해하고 있다!!!

음악이 랜덤으로 흘러나오며

음악 비트와 무드에 맞게

현란한 조명들이 함께

빛으로 춤을 추고 있었다.

정적인 시간이 될줄 알았던

산책이동적인 공간안에서

기분업 되는 순간이었다.

-

별과 천사가 배웅하고 있는 윤빛터널

-

이렇게 밤은 아름답게 반짝반짝 저물었고

비로소 아침,

<먹고자고먹고> 테마여행의 하이라이트

리조트 조식 되겠다.

-

후루룩 촵촵
빵빠라방빵빵빵
국모닝~
알 아님~수제 소세지입니다.
정갈한 식당. 그 와중에 스피드 컨셉을 잃지 않는 벽화들
마무리는 커피쥬
오토바이들 잘 달리네~난 커피탐~
잘 먹고 나옵니다.

-

메뉴는 대체로 과하지도 적지도 않은

구성이였으며 브런치와 스파게티,

수제소시지, 볶음밥 등이 준비되었고

빵과 과일, 원두커피까지 잘 갖추었다.

아침부터 과식하니

과하게 힘이 나는 시간이였다.

힘이 나는 김에

이 호텔건물을 좀 더 둘러보았다.

-

방금 배부른 자들이 머무르는 식당 옆 휴식 공간
맞은 편엔 스파시설이 있다. 몸과 마음을 씻는 공간
다 뒤로 하고 7층으로 가보았다.
옥상 바베큐 야외 시설!!!!
여기서 바베큐 해먹었으면 꿀맛이었겠다!!!

-

가장 높은 옥상으로 올라가 보았는데,

의외로 정갈한 바베큐 시설에 놀랐다.

알아보니,

-

인제 스피리움 SERVICE 중

BBQ TIME 
예약문의 033-480-9933 / 7층 스카이 라운지 운영시간 /
17:00~22:00

메뉴는 제공되지만

조리 및 굽기는 셀프로 진행된다고 한다.

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

참조해보도록 하자.

-

<사진 출처: 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yyyoungju&logNo=221677976214>

-

바베큐 시설을 지나

좀더 끝으로 가면 그림처럼

테라스가 등장한다.

-

넓다~그리고 덥다~

호텔의 테라스 입성과 동시에

푸른 하늘~드넓은 산,스피드 쾡음이 풍부한 자동차 경주 전경을 즐길 수 있는멋진 공간이 펼쳐졌다.의자가 없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었다.-자 이제 호기심을 채웠으니다시 숙소로 돌아가현자타임의 과정 중 하나인체크아웃 시간을 맞이하러 이동,-

인제 스피디움을 대표하는 뷰!! 대리만족~난 이미 맘속 오도바이 질주 완료

-

<먹고자고먹고>라는 테마여행에 맞게

신나게 즐겁게 오락을 즐기기 보다는

강원도의 광활한 숲과 산에 둘러싸여

초록초록한 휴식을 온전히 누리는 것을

의도했기에,

그 목적에 충분히 부합한 멋진 여행이었다.

-

멋진 스포츠카를 갖고 있지만

고속도로 및 시내 속도위반 단속카메라에

마음 속 답답함을 갖고 있던 

스피드레이서 기질을 가지신

사람들에게 이 멋진 숙소를 추천하는 바이다.

물론 낡은 차를 몰며

직접 빠르게 운전하는 걸 무서워하는

사람일지라도

빠르게 엔진음을 내뿜는 자동차와

오토바이들을 보며 대리만족 하고

훌륭한 호텔 시설과 4성급의 우수한 서비스,

넓은 숲의 대자연을 보는 것만으로

이 <인제 스피디움> 호텔+리조트는

최적의 바캉스 공간이다!!

-

모두 즐겁고 시원한

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당~~~

^^

-

FIN.

-

-


댓글